I. 제품 배송

AKSys Co., Ltd은 주문 양식에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제품을 완벽한 상태로 배송 할 것을 약속하며, 어떠한 경우에도 국가 영역 내에 있어야합니다. 배송을 최적화하기 위해 정상적인 영업 시간 동안 주문을 배송 할 수있는 주소를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. 주문 양식에 고객이 입력 한 배송 주소가 실제와 일치하지 않거나 생략 된 경우 회사는 배송으로 인한 오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.

II. 배달 시간

배송은 택배 회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. 주문은 24/48 시간 내에 배송됩니다. 그러나 AKSys Co., Ltd은 택배 회사의 객관적이고 원인이 될 수있는 지연에 대해 직접 책임을지지 않습니다. 이 기한은 평균이므로 추정치입니다. 따라서 물류상의 이유로 또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AKSys Co., Ltd은 고객이 알게 되 자마자 고객에게 알립니다. 각 운송은 운송 회사가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순간부터 이루어졌으며 운송 회사가 사용하는 제어 시스템을 통해 구체화되었습니다. AKSys Co., Ltd에 의한 주문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은 “V”섹션에 설명 된 절차에 따라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. 반품 절차 “를 참조하십시오. 배송 지연은 합의 된 시간 내에 운송 업체가 고객에게 주문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귀속되는 원인으로 배송 할 수없는 경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. AKSys Co., Ltd은 주문이 접수되어 배송되고 있음을 알리는 전자 메일을 발송합니다. 보안상의 이유로 AKSys Co., Ltd은 주문을 PO 박스 나 군사 기지로 보내거나 주문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주문의 수신자와 주소를 식별 할 수 없습니다.

III. 배송 데이터

배달이 이루어지지 않고 손실됩니다. 주문 출발 후 7 일 (영업일 기준) 이후에 배송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 고객은 AKSys Co., Ltd에 문의해야합니다. 고객이 그렇게하지 않으면 주문 배송일로부터 10 일 (근무일 기준) 후에 주문이 창고로 반송되며 고객은 운송 비용과 상품을 원산지로 반송하는 책임을집니다. 관련 관리 비용도 포함됩니다. 배송을 할 수없는 이유가 패키지를 분실 한 경우, 운송 업체가 조사를 시작합니다. 이 경우, 이동 통신사의 응답 시간은 일반적으로 1 ~ 3 주입니다.

IV-배달 부지런함

고객은 AKSys Co., Ltd을 대신하여 운송 업체가 요청한 제품을 배송하기 전에 배송 메모에 포장에서 감지 할 수있는 이상 징후가 있음을 나타내는 운송 업체가 패키지의 상태를 확인해야합니다. 이후에 제품을 검토 한 후 고객이 배송으로 인한 타격, 파손, 개봉 징후 또는 손상과 같은 사고를 감지하면 이메일을 통해 AKSys Co., Ltd에 가장 짧은 시간 내에 통신을 수행해야합니다. 배달 후 다음 24 시간 전에 가능한 시간. 그 순간부터이 유형의 사건에는 참석하지 않습니다.

V. 반품 절차

주문이 취소 된 경우 운송 비용으로 18 €를 지불하여 지불 된 금액의 100 %가 지불됩니다.

주문이 접수되면 제품 배송일로부터 14 일 동안 이유나 변명을 정당화 할 필요없이 제품을 반품 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운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 고객은 철회 권리를 행사 한 결과 발생하는 모든 비용과 제품의 품질 저하에 대해 책임을집니다. 14 일이 지나면 기사를 반환 할 수 없습니다.

어떤 반환에도 빠뜨릴 수 없습니다.

제품은 라벨이 부착되어 있고 사용되지 않은 원래 포장 상태로 완벽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.
반품 할 물품은 반품을 위해 올바르게 포장해야합니다. 반품을 유발할 수있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. 주문한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. 택배를 통해 https://rothandmyers.kr/ 로 반송 할 수 있습니다.

원산지 결함 : RÖTH & MYERS EUROPE SL에서 결함이있는 제품을 받으면 제품이 반환됩니다.

AKSys Co., Ltd은 잘못된 제품을 수거하고 주문에 해당하는 제품을 배달하는 비용을 부담합니다.

실수로 주문에 응답하지 않는 제품 : RÖTH & MYERS EUROPE SL은 잘못된 제품을 수거하고 주문에 해당하는 제품을 배송하는 비용을 부담합니다.

선물 인 경우. 제품을 개봉하지 않았거나 상태가 양호하지 않은 경우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유효성

재고 상 이유로 배달을 할 수없는 경우, 지불 한 금액의 100 %가 반환되면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
중대한:

RÖTH & MYERS EUROPE SL은 창고에서 반품 또는 변경 품목의 포장 및 부속품 상태 및 상태가 확인 될 때까지 제품의 재배송을 수행하지 않습니다. 구매 한 제품을 RÖTH & MYERS EUROPE SL로 반품하려면 다음 주소로 지불 한 패키지 운송을 보내야합니다. RÖTH & MYERS EUROPE SL A706, Ace Chenggye Tower, 53 Seonggogae-ro, Uiwang-si, Gyeonggi-do, 16006, Korea.